세를리아 아스펠 (Serlia Aspell)

 

세를리아 아스펠 (Serlia Aspell)
아명은 류스 (Ryuss)


26세 男
172cm 55kg


허리 위까지 오는 순흑의 장발을 하나로 가지런히 땋아 내렸다. 투명하고 동그란 안경 알 안에서 생기있고 따뜻하게 반짝이는 물색 눈은 정겨운 웃음기를 담고있다. 분홍빛으로 예쁜 입술 오른쪽 밑에는 주의 깊게 관찰해야 보일만큼 조그마한 점이 있다. 안경은 무테로 알이 조금 작다. 빛에 비치면 투명해 보일만큼 하얗지만 조금은 창백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언제나 단정한 제복차림이지만 그게 마른 몸을 부각시켜준다.

유능하고 빈틈이 없으나 의외로 덜렁거림이 많다. 판단력이 좋으며 조금은 이성적일 수도. 사실 잘못이나 실수를 저질러도 주위 사람들이 그것을 지적할 수 없게 만드는 미소가 돌아오기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사실 그 실수가 좋은 방향으로 적용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적했던 사람도 '왓더..' 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이 좋은것으로 보자. 평소 온화하고 순수하지만 그만큼 냉정하고 잔혹하다. 순수함의 미덕. 거짓을 혐오하며 진실을 사랑한다. 알면서도 모르는 척 미소짓기에는 재능이 있다. 의외로 사사로운 것에는 귀찮음이 심하다. 악세사리 등 치장을 싫어해 조금은 검소하게 삶.


"-중요한건, 당신이 누구든 소중한 존재라는 것은 변하지 않아요."



 세를리아 아스펠. 그의 삶은 평범함 그 자체였다. 다정하신 어머니, 근엄하신 아버지. 그리고 귀여운 여 동생과 생기있고 용감한 남 동생까지. 부유하고 행복한 가정에서 그는 20세 까지 자라났으며, 현재는 끝 없는 수련에 매진중이다.

by 엘로윈 | 2008/04/17 20:28 | 자캐설정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ellowins.egloos.com/tb/252091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